컴퓨터/ZOOM 화상회의
줌 "호스트가 이 회의를 시작하기를 기다리십시오" 해결!
죠수
2020. 3. 28. 11:29
번호를 입력하고 회의참가를 눌렀는데,
회의가 시작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.
(되풀이 회의, 예약회의)
만약 내가 만든 회의실이 아니라면, 호스트. 즉 회의실을 처음 만들었던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내서, 로그인을 하고 회의 참가를 해 주기를 요청해야 한다.
만약 자신히 호스트인데도 불구하고 시작이 안된다면
로그인을 해야 한다. 로그인을 안했기 때문에 호스트인 줄 모르는 것이다.
아래쪽에 "호스트라면 로그인하여 이 회의를 시작합니다. " 문구가 보인다.
로그인을 클릭하자
내가 방을 만들 때 사용했던 계정으로 로그인 해준다.
만약 내가 만든 회의실이 아니라면, 호스트. 즉 회의실을 처음 만들었던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내서, 로그인을 하고 회의 참가를 해 주기를 요청해야 한다.
반응형